이때 유의할 점은 미납은 상관없으나 휴대폰 수.발신이 가능한 상태이어야 하며,





한가지 예외가 있다면, 새로 사업을 하는 소액결제 결제대행사는 초기에 다른 결제대행사보다 결제도 뻥뻥 잘 되고 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통신요금 미납 또는 소액결제 사용요금을 미납 했을 때는 다날, 모빌리언스 등과 같은

휴대폰 소액 결제는 지금 당장 현금이나 카드가 없더라도 소액결제 대행사에서 제공하는 한도를 이용하여 물건을 구매하거나 모바일 결제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첫번째 소액결제 정책 우회하는 방법은 소액결제 정책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를 통해 해결하는 것 입니다.

그 이유는 일단 그렇게 해서 자기네들 결제대행사의 입지를 굳히려는 의도도 있을테고, 아직 경험이 부족해서 렇게 했다간 나중에 막대한 손실을 입으리라는 예상을 하지 못해서일수도 있죠.

결제 대행사마다 정책과 한도가 다르므로 이동통신사의 정책과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요금의 경우도 신용카드와 마찬가지로 신용카드 요금이 미납되면 각 카드사에서신용카드 한도가 줄어들거나 신용등급에 제한이 되는 것처럼,

다날은 모빌리언스와 달리 각각의 상황에 맞게 오류코드가 정해져 있어서 자신이 처한 정책 원인을 파악하기 수월합니다. 대표적인 정책 코드

이 또한 결제 대행사에서 연체 이력이 있는 경우 신뢰도가 낮은 회원으로 분류하여

"꾸준히 요금 납부하시면 계속 소액결제 정책미납 사용이 가능하다"라는 기계적인 반복적인 답변만 돌아옵니다.

제휴된 업체로 연락을 주시면 소액결제 정책 해결이 되도록 전문가가 도움을 드릴겁니다.

즉,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은 미납요금 소액결제, 미납폰 연체자, 정책상 불가 등과 같이 소액결제가 되지 않는 분들이 현금화를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신용카드업과 소액결제 정책미납 마찬가지로 후불신용결제 기능이라는 동일한 영업행위를 하고 있으나 신용카드업은 ‘여신전문금융업법’ 규율을 받는 반면 핀테크 기반의 후불결제는 ‘전자금융거래법’의 적용을 받고 있어 규제 형평성 문제가 있다는 지적이다.

반면에 상품권, 쿠폰, 기프티콘, 티켓 등 현금성 가치를 띠는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는 지인들에게 선물하는 특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대량으로 구매하는 경우가 많고 구매한 상품을 다시 되팔아 현금화하는 분들이 많기에 휴대폰 요금을 매달 정상적으로 잘 납부하는지, 혹은 미납이 있는지를 엄밀히 따져서 결제가 잘되게, 혹은 잘 안되게 막아놓는 소액결제정책을 세워두고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